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중소기업계 사랑의 밥퍼 봉사활동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12-05 22:03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온누리상품권 1200만원 기부
5일 인천 중소기업계가 연말을 맞아 인천 중소기업계의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노인들을 위한 급식 지원 봉사활동과 지역 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사진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인천 중소기업계가 연말을 맞아 인천 중소기업계의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5일 노인들을 위한 급식 지원 봉사활동을 하고 지역 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재원) 직원들과 인천지역 협동조합 임직원 등 9명은 부평깡시장 내 기운차림식당에서 지역 노인들을 위해 따뜻한 한끼를 대접하는 급식 지원 봉사활동을 가졌다.

봉사활동 전에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는 연말을 맞이해 소외된 취약계층에게 용기와 희망을 북돋아 주기 위해 인천지역 사회복지시설 8곳에 총 1200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엄지현 기운차림봉사단 부단장 등 8개 사회복지시설 대표들이 참석했다.

엄지현 기운차림봉사단 부단장은"연말을 맞아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해주고 급식 지원 봉사활동까지 와준 인천 중소기업계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중소기업계가 기부해준 온누리상품권은 연말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소중한 한끼를 제공하는데 쓰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원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감을 느끼기 위해 인천 협동조합 임직원 분들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인천지역 중소기업계는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와 사랑나눔 약정식 체결을 통해 지난 몇 년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기부 문화 확대에 동참했고 올해 역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기부 등 사랑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추진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지역공동체를 조성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