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단양군자원봉사자대회 성황리에 열려

[충북=아시아뉴스통신] 정홍철기자 송고시간 2017-12-06 11:41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5일 열린 충북 단양군 자원봉사자대회에서 각종 표창과 인증패를 받은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했다.(사진제공=단양군청)

충북 단양군자원봉사종합센터(센터장 심옥화)가 주관하고 단양군이 후원하는 2017년 단양군자원봉사자대회가 5일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자리엔 이태훈 부군수를 비롯해 주요 기관단체 인사, 자원봉사자 등 500여명이 참석해 행사 개최를 축하했다.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마일리지 인증패 수여,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 공모전 시상, 자원봉사자 장기자랑, 재능 나눔 공연 등 축하와 화합의 한마당으로 펼쳐졌다.

이날 시상에서는 임창순(효나눔봉사단)씨 외 11명이 우수 자원봉사자로 선정돼 군수 표창을 받았고 마일리지에 따라 주어지는 금장, 은장, 동장은 총 140명에게 수여됐다. 

또 최우수 봉사단체에는 소백산북부자원활동가, 우수엔 효나눔봉사단과 하얀마음봉사단, 매화봉사단, 장려엔 팔경봉사단과 민원안내도우미팀이 선정됐다.

아이디어 공모전엔 이윤성과 김라영이 유치부와 청소년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시상 후 자원봉사대회는 10개 팀이 참가한 자원봉사자 장기자랑과 재능 나눔 공연으로 진행돼 자원봉사자들의 화합한마당이 펼쳐졌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는 자원봉사 활동사진과 자원봉사자 아이디어 공모 입상품을 전시해 자원봉사자들의 열과 성을 다한 그간의 활동을 볼 수 있었다.

심옥화 센터장은 “올해 수해지역 복구 자원봉사 등 앞장서서 나눔을 실천한 단양의 자원봉사자들이 자랑스럽다”며 “이 자리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함께 최선을 다해 더 발전하는 단양을 만들어가자”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