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동인성교육원, 인성예절캠프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12-14 14:51

오는 16일 아동인성교육원이 인천청소년수련관에서 아이들의 밝고 행복한 마음이 자라는 인성예절캠프를 진행한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사진제공=아동인성교육원)

아동인성교육원이 오는 16일 인천청소년수련관(남동구 장수동)에서 아이들의 밝고 행복한 마음이 자라는 인성예절캠프를 진행한다.

교육원 관계자는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증가하고 있는 언어폭력, 집단 따돌림, 성폭력 등의 여러 문제는 자신의 감정을 다스리는 자제력과 타인을 배려하는 기본적인 인성의 부재로 인해 발생된다”며 “학생들의 마음을 누가, 어떻게 이끄냐에 따라 삶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성 및 기본예절을 함양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번 캠프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는 사고력과 자제력을 키우는 인성마인드교육, 강한 마음을 키우는 자제력 스케빈져헌트, 실천예절 레크레이션, 예의범절을 배우는 예절교육 등 아동인성교육원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대상은 인천관내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천 관내 초등학생들이 올바른 인성을 함양하고 글로벌 인재로서 가져야 할 자제력과 기본예절을 습득해 밝고 행복한 마음으로 성장할 것이 기대된다.

한편 아동인성교육원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올바른 마음의 길을 제시하고 밝고 행복한 긍정의 마인드를 갖도록 이끄는 인성교육전문기관이다.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동인성교육원으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