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중소기업유공자 시상식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12-20 18:45

모범중소기업 및 근로자 등 중소기업유공자 58명 포상
20일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가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에서 인천 중소기업유공자 시상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재원)가 20일 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에서 인천 중소기업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선국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과 황현배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회장을 비롯해 인천지역 중소기업인 등 150여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은 (주)톨리코리아 여명권 대표이사가 산업포장을 수여받았으며 성문일렉트로닉스(주) 이강일 대표이사와 ㈜오넥트 박미설 대표이사가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는 등 총 58명의 모범 중소기업 및 근로자, 중소기업육성공로자에게 각종 포상이 실시됐다.

황현배 인천지역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최근 한국경제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나 중소기업은 아직도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며“중소기업인들이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왕성한 기업활동으로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자”고 말했다.

이재원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장은????오늘 시상식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중소기업을 육성하고 발전시켜 온 모범 중소기업인 및 근로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이번 시상식을 통해 중소기업인들이 앞으로도 기업을 계속 성장시킬 수 있는 힘을 얻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는 내년에도 지자체 등 관계기관과  협력해 지역 중소기업이 강소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업환경 개선에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