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프린세스크루즈 한국지사, 2017 송년회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12-21 10:53

프린세스크루즈 송년회 참석자 단체사진.(사진제공=프린세스크루즈)

프린세스크루즈 한국지사(지사장 지 챈)은 최근 서울 로얄호텔에서 프린세스크루즈 상품 판매 여행사 관계자 150여 명을 초청해 시상식을 겸한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송년회는 프린세스 크루즈의 모든 배에서 승선 첫날 선장 주최로 개최하는 환영 행사 컨셉으로 진행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프린세스크루즈의 환영 행사는 모든 승객들이 항해 기간 동안 다같이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서로 인사하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시간으로 시작된다.

이번 송년회에서도 크루즈 판매라는 공통점을 가진 여행사 담당자들이 정보를 교환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네트워킹 리셉션으로 첫 순서를 열었다. 이어서 진행된 순서는 프린세스 크루즈에서 가장 유명한 이벤트인 캡틴스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칵테일 쇼를 선보였다. 실제로 선상에서는 피라미드처럼 층층이 쌓은 수많은 잔에 샴페인이 폭포처럼 쏟아지는 장관이 연출돼 볼거리를 제공한다. 

프린세스크루즈 선상 환영 행사에서 빠지지 않는 것은 바로 축하 공연이다. 이번 송년회에서도 저녁 만찬 후에 아시안 컵 아카펠라 대회에서 1위를 수상한 경력이 있는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가 다양한 노래로 연말 행사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퀴즈 행사로 참석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지 챈 한국지사장은 “프린세스 크루즈가 매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 송년회가 가장 기다려지는 이유는 프린세스 크루즈를 판매해 주신 여행사 여러분과 1년간의 좋은 성과를 나눌 수 있고, 또 감사드릴 수 있기 때문이다. 올해에 새로운 직원들도 합류해 내년에는 여러분께 더 다양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앞으로 크루즈 여행이 더욱 활성화 되어 저희 프린세스 크루즈 송년회에 참석하는 여행사분들의 숫자가 매년 기록을 갱신하기를 기대하며 여러분 모두 내년에도 순항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송년 소감을 밝혔다.

송년회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올해 한해 동안 프린세스크루즈를 가장 많이 판매한 최우수 여행사 상은 한진관광이 수상했으며, 전년대비 가장 큰 판매 증가를 기록한 최우수 성장 여행사에는 크루즈 나라가 선정돼 두 여행사에게 각각 상패가 수여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