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키즈스피치마루지 미사센터, 다양한 겨울방학 특강 준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12-21 17:38

키즈스피치마루지 이영혁 원장.(사진제공=키즈스피치마루지)

키즈스피치마루지 미사센터가 겨울방학을 맞아 논술스피치, 방송스피치 등 다양한 겨울방학 특강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루지는 2009년부터 어린이와 청소년 스피치 교육을 전문화, 체계화시킨 어린이스피치 대표 브랜드로 현재 국내외 31개 센터가 운영중이다. 

이지은 대표원장은 “지난해 10월 키즈스피치 마루지 미사센터를 개원한 이후 하남시 미사신도시는 물론, 인근 강동구 고덕동, 강일동, 상일동 등에서 자신감, 표현력, 발표력 향상을 원하는 어린이들의 상담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겨울방학에는 아나운서, MC 등 방송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진들이 새로 투입돼 어린이들의 말하기, 자존감 높이기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특강을 기획한 이영혁 원장은 뉴스, DJ, 스포츠중계, 내레이션 등 풍부한 방송 경험을 살려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특강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영혁 원장은 PBC평화방송아나운서, 청주MBC아나운서, YTN FM뉴스MC, 아시아경제TV 기자 및 앵커 등의 방송경력과 스피치 전문 교육경력을 갖고 있는 어린이스피치 교육분야 전문가다.

이영혁 원장은 이번 겨울방학특강을 기획하며 “초등학생 겨울방학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방학특강에는 예비초등학생을 둔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예비초등 과정을 개설하여 벌써 마감된 반도있는 만큼,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 마루지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그 기대에 맞춰 알찬 교육으로 보답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미사센터 방학 특강은 다음 달 2일부터 과정에 따라 3,4주 동안 실시된다. 오는 1월 26일에는 엄마표키즈스피치 저자인 이지은 대표원장이 직접 교육설명회와 문답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