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목동 '더좋은영어학원' 예비고등학생을 위한 겨울방학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27 17:42

더좋은영어학원 강의실 사진.(사진제공=더좋은영어학원)

목동에 위치한 '더좋은영어학원'에서는 12월 31일까지 등록하는 예비고등학생들을 위해 겨울방학수강료 3만원 지원혜택과 피알포인트 어플보고 문의 시 1만원 지원혜택을 제공중이라 밝혔다.

대학 입시를 위한 예비고등학생들은 수능과 내신에 모두 대비해야 한다. 수능의 경우는 1등급을 위한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것은 바로 어휘이고 겨울 방학 동안 수능 어휘책을 선택하여 지속적으로 반복해서 익혀야 한다. 문법의 경우 중학교처럼 세부적인 문법 사항을 공부하는 것과 달리 문장의 구조를 파악하는 관점으로 문법을 학습을 하면 어법과 독해 실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다.

내신의 경우 대입에서 학생부 전형이 증가하면서 내신의 중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특히 목동권은 내신 1등급을 받는 것이 모의고사1등급 받는 것 보다 훨씬 어려운 실정이다. 학교 내신 3-4등급이라도 모의고사는 1등급을 쉽게 받을 만큼 상위권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으며 내신 시험은 먼저 학교별로 나름대로 특징이 있기 때문에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정확하게 출제 경향을 파악해야 한다.

이를 바탕으로 핵심 문장을 선별하여30~40%를 차지하는 서술형을 대비하고, 핵심 어법을 통해 고난도 어법 문제에 대비해야 하며 교과 밖에서 출제되는 어려운 외부지문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1 수준 이상의 어휘력과 독해 실력을 키워야 한다.

더좋은영어학원 정명화 원장은 "고등부의 경우 학생부 종합 전형의 증가와 함께 내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어서 이를 대비하기 위해 '더좋은영어학원'에서는 내신프로그램을 신목고, 대일고를 중심으로 목동권 학교별로 기출 문제 분석을 통해 학교별 맞춤 내신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서점이나 인터넷에 있는 내신 문제를 사용하기 보다 학교별 내신 특징에 맞추어 서술형과 어법성 문제를 담당선생님이 직접 선별하여 자체 제작을 하고 있으며, 그 적중률이 상당히 높아 학생들이 서술형과 고난도 어법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