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새해엔 우리 아이방 친환경소재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기자 송고시간 2017-12-28 00:07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6층 엘림코리아는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로 수분 함유량과 흡수성이 뛰어난 텐셀 원단을 이용해 만든 이불과 매트 등 판매하고 있다.(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백화점 6층 엘림코리아에서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소재로 수분 함유량과 흡수성이 뛰어난 텐셀 원단을 이용해 만든 이불과 매트 등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27일 백화점측은 추워진 겨울, 아이들이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가장 많은 계절로 아이방을 친환경소재로 된 이불이나 매트로 꾸미려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백화점에 따르면 엘림코리아매트는 울트라 화이버 섬유로 제작해 진드기와 먼지를 방지하며, 아이가 좋아하는 자동차, 가로수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가 산뜻한 컬러로 돼있으며, 어둡게 불을 끄면 빛나는 야광 때문에 아이들이 매트 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다.

도로매트 외에도 방수용 천으로 만든 유아용 앞치마, 등산복을 만드는 패딩솜으로 만든 이불, 16가지 캐릭터가 있는 코튼 이불, 쿨링 섬유 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40 ~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엘림코리아 팝업스토어는 오는 2018년 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