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순천상공회의소 2018 신년인사회 개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8-01-03 13:40

순천상공회의소 2018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인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순천상의)

전남 순천상공회의소(회장 김종욱)는 3일 오전 10시 30분, 순천에코그라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전라남도와 순천시, 구례군, 보성군내 정관계와 경제계, 교육계, 언론계인사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조충훈 순천시장과 임명규 전라남도의회 의장, 임종기 순천시의회의장, 박진성 순천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유관기관장과 방송사 및 언론인대표, 기업체 대표, 지역경제계 인사가 참석했으며, 순천상의 2018상공대상 시상식과 주요기관장의 신년인사 및 오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종욱 순천상의 회장은 신년사에서“새해는 우리 순천상공회의소가 도약하고 성장하는 한해가 되겠다”하고, “45년만에 신축한 상의회관 운영을 통해 전남동부지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한 종합경제단체로서 지역경제의 위상과 역할을 높아는데 최선을 다하겠으며, 전남동부지역 12만사업자의 실직적인 교류와 협력의 구심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충훈 순천시장은“새해에는 산업단지, 지역특화 핵심 산업을 키워 자원과 일자리가 선 순환하는 상생의 경제 구축을 통하여, 3천억 규모의 해룡산단 초경량 마그네슘 클러스터 단지와 도사동 도시첨단산업단지, 국가정원 인근 연향뜰을 지역경제의 핵심 축으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신년인사회에서는 본사 순천이전을 통한 신규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최재원 ㈜달성 대표이사와 오경만 (주)이맥스아이엔시 대표이사가 2018 순천상의 상공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순천시 노사민정 활성화에 적극 협력한 박기성 한국노총 순천지역지부 의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