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6월 23일 토요일

일산파주가구단지 해외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 씰리템퍼 할인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1월 14일 00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유에스베드)

일산, 파주가구단지 인근에서 해외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을 운영 중인 유에스베드(USBED)는 이번달 14일까지 씰리 포스쳐피딕,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에스베드의 관계자는 "이번에 다가오는 주말 3일 동안만 깜짝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5성급, 7성급 호텔의 침대로 이용되는 씰리사의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H5, I3와 오크테라스, 스카보로, 베이우드 제품을 지난 행사보다 저렴한 최저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유에스베드가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 매트리스를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은 미국 내 할인기간을 이용하여 물량을 확보하고,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할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는 씰리의 고급 브랜드로, 100년이라는 시간 동안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의 목에서 허리까지의 근골격계가 자연적이고 편안한 곡선을 유지해 사용자가 최적의 수면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 제작된 매트리스이다. 숙련된 매트리스 제작 장인들이 수공업으로 완성시키는 제품으로도 알려졌다.

또한, 메모리폼 소재를 매트리스에 처음 사용해 화제를 모았던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템퍼만의 독창적인 재료로 제작해 사용자의 신체에 맞는 제품으로 남다른 편안함과 지지력을 보유한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유에스베드 전시장에는 스턴스앤포스터 에스테이트, 럭스에스테이트, 리저브 전 라인업과 함께 씰리 포스쳐피딕, 템퍼페딕 브랜드의 최신제품을 보유하고, 해당 브랜드로 30개 이상 국내 최다 모델을 전시하여 소비자가 직접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로 운반의 부담을 줄였으며, 방수커버와 메모리폼베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에스베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