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안산 초지동 다나한요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즈요가 수업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5 17:38

(사진제공=다나한요가)

요즘 같이 야외활동이 적은 겨울철에는 근육과 관절이 많이 수축되어 있어, 작은 부상에도 큰 골절과 타박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를 위하여 요가 센터를 찾는 사람들이 있다. 요가의 섬세한 동작은 긴장한 근육과 뻑뻑한 관절을 유연하게 하고 근육을 탄탄하게 하여 건강 증진의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안산 초지동 요가&필라테스 전문 센터 ‘다나한요가’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요가 프로그램을 오는 23일 개설한다고 밝혔다.

안산 다나한요가는 성장기 아이들이 많이 겪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거북목 교정,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아이들을 위한 자세 교정, 오다리, 척추교정 등 몸과 마음의 균형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도입한다.

다나한요가 측에서는 “키즈교정요가는 어린 시절 습관이 평생을 좌우하듯 하나의 좋은 습관은 열 개의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다”며 “메디컬[Medical]에 기반을 두어 아이의 건강과 교정, 성장에 목적을 두어, 바른 자세와 명상을 통한 훈련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집중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산 초지동 다나한요가는 새롭게 개설되는 키즈요가 외에도 요가&플라잉요가&필라테스 등 9가지 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 센터이며, 강사진의 꾸준한 교육으로 인해 강의 질을 높였다.

한편, 다나한요가 초지점은 주차장을 완비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월피동에 2호점도 운영 중이다.

안산 다나한요가의 요가 프로그램이나 회원권 등록에 대한 상담은 다나한요가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