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배우 박주미, 화장품 브랜드 '고유에' 2대 모델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9 10:11

자료사진.(사진제공=고유에)

단아한 미모와 분위기를 가진 배우 박주미가 화장품 브랜드 ‘고유에’의 모델로 발탁됐다.

박주미가 모델을 맡은 고유에의 프로덤 골드실크 마스크는 피부 탄력과 빛을 살려주는 황금누에추출물이 촘촘하고 밀도 있게 탄력을 채워 탄탄하고 광채를 내뿜는 매끈한 피부결에 도움이 된다.

또, 일명 '단백질 실타래 크림'이라고 불리는 성분을 함유해 일반 에센스와 달리 공기 중에 노출돼도 증발하지 않고 오랜 시간 피부에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피부 진피층의 90%는 단백질로 이뤄져 있는데 이 ‘단백질 실타래 크림’은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과 주름, 보습과 광채를 책임지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발효 성분 유래 펩타이드와 항산화 기능이 있는 식물성 복합 추출물까지 함유해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유에 관계자는 ”배우 박주미 씨는 특유의 단아함과 함께 세월이 흐르면서 느껴지는 성숙함과 자연스러움을 갖추고 있다”며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무결(無缺)의 아름다움’이 콘셉트인 고유에 화장품의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KBS2-TV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맹활약중인 박주미는 이 프로그램에서  누구보다 열정 넘치는 모습과 집중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