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안전하고 바른 유아크림 베비루미, 아기바디워시 등 전제품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19 16:00

자료사진.(사진제공=베비루미)

겨울에는 실내 난방으로 외부와 온도차이도 심하고 건조함이 심해져 아기 피부트러블이나 건선, 태열, 침독 등 아기피부염 증상이 생기기 쉽다. 순하면서도 보습감이 좋은 아기바디워시로 매일 꼼꼼한 목욕은 필수이며 아기 피부에 울긋불긋 올라온 트러블과 열을 식혀 줄 아기수딩젤, 충분한 보습을 위한 유아크림 등 아기화장품을 꾸준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유해성분이 들어간 유아화장품 때문에 꼼꼼하게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베비루미의 아기샴푸, 유아바스앤샴푸 등 아기목욕용품은 유해성분도 없고 화학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은 신생아샴푸로, 두피가 연약한 신생아부터 어린이,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베비루미 아기바스앤샴푸는 올인원 제품으로, 촉촉한 사용감으로 보습바디워시로도 적합하다.

더불어, 전 제품 모두 EWG 그린등급이면서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서도 식물추출물 기반으로 높은 보습감으로 건조함은 물론 아기침독이나 신생아태열과 같은 아기피부트러블에도 도움을 주어 아기수딩젤과 함께 아기크림을 피부진정 효과를 위한 보습제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보습력이 특징이다.

베비루미 관계자는 “좋은 향이나 발림성을 좋게 하기 위해 화학성분을 넣기보다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과 순한 원료를 이용해 보습감을 높이기 위해 애썼다”면서 “앞으로도 안전한 아기화장품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특히 겨울철 피부관리 노하우에 대해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순한 아기바디워시와 아기고보습크림을 선택하여,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도움이 되니 목욕 후에만 사용하기 보다 수시로 아기크림을 사용하기를 권장했다.

또한 베비루미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1천원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