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피부미용&네일아트 전문 미용학원 에듀킨 아카데미, 겨울방학 이벤트 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1-24 15:07

(사진제공=에듀킨아카데미)

2018 새해 최저시급이 7,530원으로 작년 최저시급 6,470원보다 1,060원 증가했지만 취업률은 계속해서 하향세이다. 이렇게 취업에 대한 문턱이 높아 직장을 오랫동안 다니는 것이 어려운데 특히 여성들의 경우 결혼, 육아 때문에 일자리를 빠르게 상실하거나 경력 단절이 되기 쉽다.

위와 같은 이유로 새로운 진로와 재취업을 위해 전문기술을 배우고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뷰티 전문 미용교육을 배울 수 있는 미용학원을 찾는 이들이 있다.

에듀킨아카데미는 피부미용, 네일아트 전문 미용학원으로 국가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실무 테크닉 기술을 모두 배울 수 있는 마스터과정, 샵 테크닉을 키우기 위한 단과별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브라질리언왁싱, 스포츠마사지, 아로마경락, 속눈썹연장, 병원코디네이터 등 다양한 추가 교육 과정들도 운영하고 있다.

각 과목마다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강사진들이 평일 오전반, 오후반, 야간반은 물론 주말반 수업을 하고 있어 수강생들이 편한 날짜와 시간대에 일대일 맞춤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수업으로 부족하거나 보충 수업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에듀킨아카데미 수강생에 한해 온라인 동영상강의를 추가(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무제한으로 편하게 PC나 핸드폰을 통해 피부미용과 네일아트 고급실무 및 국가자격증 온라인 동영상강의를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반복해서 볼 수 있다.

에듀킨 아카데미 관계자 말에 따르면 “평생 직업이 중요시 되고 있는 요즘, 취업과 창업 등에서 유리하고, 남녀 구별 없이 평생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효율성을 가진 미용사 자격증이 대학생, 직장인, 주부, 구직활동을 하는 청년실업자, 경력단절 여성, 퇴직을 앞둔 중 장년층, 은퇴자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킨아카데미는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킨아카데미는 서울 왕십리 미용학원, 신림 미용학원, 분당 미용학원(성남), 부산 미용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안산점 외에도 많은 지점이 개원 예정이다.

각종 비용 및 수강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