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국남방항공, 설연휴 간편 수속 서비스 강화…경품이벤트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8-02-01 13:05

중국남방항공이 자동화 기기를 이용한 간편 수속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중국남방항공)

중국남방항공은 다가오는 설연휴 여행 성수기에 공항이 붐빌 것을 대비해 자동화 기기를 이용한 간편 수속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현재 중국남방항공에서 승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내놓은 수속 서비스는 웹체크인, 모바일 체크인, 키오스크(공항 무인탑승수속기) 셀프 체크인 등이 있다. 

승객은 해당 자동화 기기들을 통해 선호좌석 지정 후 탑승권 발급까지 편리하고 신속하게 혼자 처리할 수 있으며, 수하물 위탁은 전용카운터에서 빠르게 처리해 공항 수속 대기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웹/모바일 체크인은 출발 2일 전 15시부터 항공권 번호와 영문이름 입력 후 7분만에 수속을 완료할 수 있으며, 모바일 탑승권을 이용해 수속 카운터를 거치지 않고 바로 출국이 가능하다.

만약 이 방법을 이용하지 않고 공항에 갔다면 인천공항 내 키오스크 체크인을 이용할 수 있다. 키오스크에 여권을 스캔해 10분만에 빠른 수속이 가능하다.
 
중국남방항공 관계자는 "설 연휴 공항이 혼잡할 것을 대비해 여행객들에게 간편 수속 서비스를 알릴 겸 자동화 기기를 이용해 수속한 승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1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인천공항에서 출국하고, 중국남방항공 웹/모바일 체크인, 인천공항 키오스크 셀프 체크인 중 하나의 방법을 이용해 수속한 경우 자동 응모된다.

당첨은 자동 응모된 승객 중 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샘소나이트 캐리어(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 소식은 오는 3월 27일 중국남방항공 한국지사 공식 홈페이지 뉴스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