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6월 24일 일요일

인천삼산경찰서, 나누리병원․포사르치과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2월 02일 16시 03분

2일 삼산경찰서는 나누리병원․포사르치과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했다.(사진제공=삼산경찰서)

인천삼산경찰서(서장 이기주) 에서는  2일 오후2시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경찰서장 및 나누리병원장과 포사르치과 원장 등 2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삼산경찰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금번 협약은 경찰관의 근무특성상 좁은 순찰차내에서 장시간 대기로 인해 상대적으로 취약할 수 있는 척추․관절질환 및 치과 치료는 물론, 주취난동․업무방해 등 치안서비스 필요시 신속한 출동으로 병원의 안전 및 업무 안정성을 도모함으로써 의료․치안서비스의 지원과 협력을 통한 상호간 win-win효과를 위한 것으로 특히, 비급여 항목의 20%감면 및 외래진료시 MRI촬영비용, 치아치료 및 치아인공이식 등 각종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기주 삼산경찰서장은 “경찰관의 복지향상에 큰 도움을 준 양 기관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경찰관의 건강은 질 높은 치안서비스 제공으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이번 업무협약이 지역주민들의 체감안전도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