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고현정 하차, 시청자 우려 목소리 "'리턴', 시청률 상승세 이어갈 수 있을까"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02-08 10:28

(사진= 스토리웍스)

배우 고현정이 '리턴'에서 하차한다.

현재 주동민 PD가 연출하고 있는 '리턴'은 고현정과 제작진의 의견 차이가 좁혀지지 않아 결국 주연 배우가 하차하게 됐다. 양 분쟁의 원인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나, 고현정의 분량이 줄어들고 바뀐 캐릭터가 문제가 원인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SBS ‘리턴(return)’(극본 최경미/연출 주동민/제작 스토리웍스)은 속도감 있는 전개와 더불어 고현정의 녹슬지 않은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고현정은 고졸 출신 흙수저 변호사이자 TV ‘리턴쇼’ 진행자인 최자혜의 고독한 분투와 처절함을 표현하는 캐릭터다. 

앞서 공개된 현장 사진 속 고현정은 많은 대사량을 소화하기 위해 미리 대본을 꼼꼼하게 숙지, 자연스러운 극의 흐름을 주도해나갔다.

또한 변호를 진행하면서, 힘을 줘야할 부분과 힘을 빼야할 부분을 완벽히 분석, 필요한 동선과 손짓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섬세한 연기를 이어가 보는 이들을 몰입시켰다.

이런 모습을 보였던 고현정의 하차에 시청자들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과연 '리턴'은 이 위기를 잘 헤쳐나갈 수 있을까" "수목극 1위와 시청률 상승세 이어갈 수 있을까"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