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마이요기(MYYOGI)’, 아마존닷컴 등 해외시장 진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13 10:44

(사진제공=드림스토리에프앤비)

주식회사 드림스토리에프앤비가 최근 ‘마이요기(MYYOGI)’ 라는 브랜드를 출시했다. 1월에 출시하고 곧바로 아마존닷컴과 알리바바닷컴 입점이 승인되어 2월중 판매를 시작한다.

아마존닷컴에서는 약 1개월동안 아마존 본사의 도움에 의해 판매 전까지의 준비과정을 거치고, 2월초 마이요기가 아마존닷컴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알리바바닷컴은 상품등록 준비 중이고, 절차에 의해 곧 시작한다고 한다.

제조유통전문업체인 (주)드림스토리에프앤비가 이번에 출시된 ‘마이요기(MYYOGI)’는 2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글로벌 브랜드를 목표로 준비하고, 2018년 1월 출시되었다.

당사는 국내 온라인 마켓에서 자체 마케팅, 홍보, 광고 등을 진행한다. 이런 특징으로 1월중 국내 온라인마켓에 마이요기가 판매를 시작한 동시에 입점이 까다롭다는 아마존닷컴에도 승인이 되었다. 이어서 ‘마이요기’는 중국의 최대 온라인마켓인 알리바바닷컴에도 입점 승인이 되어 곧 상품등록 절차와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마이요기(MYYOGI)’ 는 (주)드림스토리FnB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기획하고, 2018년 마이요기 프로틴바로 먼저 나왔다. 마이요기 프로틴바는 38g의 용량에 14g의 단백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맛있는 단백질이라는 것도 마이요기의 특징이다. 단백질바답게 분리유청단백과 분리대두단백이 약 50% 함유되었으며, 그외 견과류, 카카오닙스, 크랜베리, 사과농축액 등이 함유되어 맛있는 단백질바가 탄생하게 되었다.

회사 관계자에 의하면, 마이요기는 시리즈 상품으로 준비 중이며, 현재 마이요기 시리얼바가 3월중 출시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이어서 견과류바, 에너지바 등 다이어트바, 영양바 등을 단계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시에 2월 중에 드림스토리FnB에서 출시하는 헬스단백질보충제 신상품 ‘지엠지 로얄프로틴(GMG Royal Protein)’도 아마존 입점과 함께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