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지입차 ㈜위드로지스 “지입기사, 1:1 전문상담으로 꼼꼼하게 알아봐야”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13 11:33

(사진제공=위드로지스)

지입기사는 학력, 경력, 연령 등 자격사항에 큰 제한이 없고 운전면허증과 화물운송자격증만 있다면 꾸준히 일할 수 있는 일자리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일한 만큼 수입을 얻을 수 있는 합리적인 구조를 갖추고 있다.

하지만 쉽게 도전할 수 있다는 이유로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뛰어든다면 사기 피해를 입을 우려가 있으므로 자세한 정보 습득과 전문적인 상담이 꼭 필요하다. 법인 운수회사 명의로 등록된 넘버를 부착하고 차량은 개인 소유로 물류 운송 업무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입차 관련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한데 지입기사에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이 자세한 지입차 정보를 얻기란 쉽지 않다.

정식법인등록 지입 전문 운수기업 위드로지스는 지입차 운전일 경험이 풍부한 임원진, 배차팀, 상담팀을 바탕으로 지입차 일자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가장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하는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번의 방문만으로 지입기사를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입차 관련 정보와 지식공유는 물론 지입 사기 예방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위드로지스 정운정 이사는 “초보자들의 경우 정확한 지입정보를 쉽게 얻기 힘들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계약서, 배차시스템, 선탑제도, 전체 매출표 공개 등 다양한 자료를 투명하는 등 다양한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위드로지스에서는 지입기사에 대해 고민하는 내방고객들에게 1:1 맞춤상담과 함께 무료 선탑 체험 기회도 마련하고 있다. 선탑이란 지입차 계약에 앞서 미리 해당 지입 일자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실제 소속 운행 중인 지입차량에 동승해 하루 동안 전반적인 업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실질적인 지입차 일자리 정보 습득에 도움을 준다.

자세한 지입차 정보는 위드로지스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여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