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상록署·경찰발전위원회 설 명절 불우이웃돕기 나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8-02-16 00:58

지난 13일 오전 11시 경기 안산상록경찰서는, 김대기서장과 경찰발전위원회 위원장 김철호가 참석한 가운데 ‘상록수 마을’(원장 성기만 목사)을 방문해 따뜻한 설 명절을 위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사진제공=상록경찰서)

경기 안산상록경찰서(총경 김대기)는, 지난 13일 오전 11시 김대기서장과 경찰발전위원회 위원장 김철호가 참석한 가운데 ‘상록수 마을’(원장 성기만 목사)을 방문해 따뜻한 설 명절을 위해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상록수 마을’은 부모의 이혼이나 경제적 이유 등 여러 가지 사정으로 가정이 해체되어 보호받지 못하는 청소년과 가족이 되어 함께 가정을 이루어 살아가는 그룹 홈(Group Home) 공동체 이다.
 
이에 상록경찰서와 경찰발전위원회는 지난 15년부터 매년 명절 때마다 위문품을 전달해 왔으며 이번 설 명절에도 아이들을 위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성기만 목사는 “명절 때 마다 이렇게 도움을 주는 상록경찰서와 경찰발전위원회 위원님들께 정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하며 “이 곳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 더 행복하고 가족의 사랑을 느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김대기서장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법집행에는 엄격한 경찰이지만 불우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사회의 정을 함께 나누는 경찰이 되겠다.”며 많은 사람들이 소외된 이웃과 계층에게 관심을 가져주기를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