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국민은행,'KB굿잡 사이트' 개편...취업박람회에서 취업컨설팅까지 One-Stop지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8-02-26 16:04

국민은행 굿잡사이트 리뉴얼.(사진제공=국민은행 굿잡사이트 캡쳐)

국민은행은 26일, 취업준비생과 구인기업을 위한 온라인 일자리정보제공 사이트인 ‘KB굿잡 사이트'를 전면개편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이 운영하는 무료 일자리 정보제공 사이트인 'KB굿잡 사이트'의 이번 개편은 매년 개최하는‘KB굿잡 취업박람회’및‘KB굿잡 온라인 취업박람회’와 연계해, 취업컨설팅 및 맞춤형 일자리정보 제공을 통해 일자리창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시행됐다.

주요 개편내용은 온라인 연계와 취업컨설턴트를 통한 취업컨설팅 서비스 제공이다. 사이트 회원에게는 활동실적을 합산해 굿잡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사이트 내 각종 이벤트 참가, 취업컨설팅 신청 및 취업박람회 우대 혜택 등 다양한 컨텐츠에 사용할 수 있다.

취업컨설팅의 경우 취업준비생들의 가장 큰 고민인 이력서 작성, 면접Tip 등에 대해 전문 취업컨설턴트에게 온라인으로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어 구직자들의 큰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 2011년도부터 고졸채용 활성화에 힘쓰고 있는 국민은행은 금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특성화고/마이스터고생들의 취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