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방이동 수학학원 ‘강의하는 아이들’ 3-4월 학부모 위한 특별 설명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09 13:38

자료사진.(사진제공=강의하는아이들)

방이동 수학학원 ‘강의하는 아이들(대표 안남재)’이 신학기를 맞이해 3월과 4월 잇달아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강의하는 아이들'은 ‘우리 아이가 학원에서 공부를 제대로 하는 걸까?’라는 부모님들의 가장 큰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곳이다. 아이는 공부했던 내용을 수업시간에 선생님께 직접 1:1로 설명하고 선생님은 아이의 이해 여부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이로써 선생님은 학생별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주거나 심화학습을 하게하며 학생별 맞춤 학습관리를 할 수 있다.

결국 아이는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 완성’ 후 귀가하게 된다. 이런 과정은 검증된 학습법인 하브루타 및 플립러닝에 기반을 둔 학습방식, 그리고 '강의하는 아이들'이 20년간 구축해놓은 콘텐츠와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해서 가능하게 된다.

오는 3월 15일 열리는 1차 설명회는 ‘SKY 서연고인가, 서울경기인천인가? 부모의 현명함에 달려있다’는 주제로 치러진다. 4월 3일 두 번째 설명회는 ‘리더가 되는 아이들의 수학공부 노하우’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진행은 모두 강의하는 아이들 김희태 사업단장이 맡는다.

이번 릴레이 설명회는 방이동 수학학원 강의하는 아이들 송파본원 주관으로 열린다. 송파수학학원 강의하는 아이들 측은 “새 학기를 맞이해 학부모님께 많은 학습 정보를 드리려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우리 아이가 어떻게 리더가 될 수 있는지, 또 좋은 대학에 가기 위해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등에 대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송파수학학원 강의하는 아이들의 이번 설명회는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