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팜투어 박람회 칸쿤·코사무이·발리 특별한 빅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8-03-13 16:51

허니문 박람회 상담 모습.(사진제공=팜투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자사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칸쿤·코사무이·발리 지역 빅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칸쿤 단독 프로모션은 칸쿤 허니무너 대상으로 박람회 현장 예약에 한해 허니문 스냅화보 촬영 무료, 칸쿤 다운타운 나이트투어 무료, 여인의 섬 가라폰 국립공원(여인의 섬 다운타운+스노클링, 카약, 수영, 짚라인 체험), 카타마란 삼바투어 등이 포함된 현지 선택투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칸쿤 지역은 대표 리조트인 하얏트지라라를 비롯해 하얏트지바, 시크릿더바인, 리우팰리스, 파라디수스, 하드락칸쿤, 파라디수스 플라야델까르멘 리조트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팜투어 단독 발리 VVIP 무료 샌딩 라운지 서비스도 파격 프로모션으로 준비됐다. 노보텔호텔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객실 및 부대시설로 휴식을 취하고 노보텔 로비에서 바로 연결되는 공항 3층 항공사 티켓팅 카운터로 편안한 출국을 보장한다.

코사무이 풀 옵션 상품 및 풀 빌라 4박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인기다. 럭셔리 황실 스파 체험 3시간(스팀사우나+바디스크럽+아로마핫스톤마사지+콜라겐 페이셜 마사지)과 낭유안 섬(스노쿨링+스킨스쿠버 다이빙 포함) 투어 등이 코사무이 허니무너들의 큰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칸쿤과 코사무이, 발리 지역 단독 프로모션은 알뜰하면서도 럭셔리한 신혼여행을 다녀올 기회”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