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기능선수회, 괴산 칠성면서 봉사활동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18-03-20 11:30

한국기능선수회 충북지회 회원들이 20일 괴산군 칠성면에서 기능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괴산군청)

한국기능선수회 충북지회가 20일 충북 괴산군 칠성면 농촌지역에서 기능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봉사활동은 지난 1986년 충북지방기능동우회로 발족한 한국기능선수회 충북지회가 숙련 기술인들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민들과의 교류 및 유대 강화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매년 2차례 충북도내를 순회하며 실시되고 있다.

선수회는 이날 도배, 농기계수리, 장수사진촬영, 이.미용, 전기점검, 방충망 보수 등 농촌지역 주민들이 생활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꼭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지원했다.

이봉철 충북지회장은 “한국기능선수회 회원들의 다양한 기능봉사활동을 통해 농촌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능봉사를 통한 사회 환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영서 칠성면장은 “숙련기술 봉사활동을 통해 농촌지역민과 취약계층을 살피고 적극 지원해 주신 한국기능선수회 충북지회에 칠성면민을 대신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면에서도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