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불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 런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8-03-21 10:48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를 런칭한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 전경.(사진제공=한불모터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대표이사 송승철)는 고객만족을 위해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에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의 약 60%가 정기점검 및 단순 부품 교환을 위해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를 런칭해 신속하고 효육적인 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최대한 줄임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겠다고 전했다.

'푸조 라피드'는 서비스 예약 또는 현장 접수 후 1시간 내외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고 출고하는 컨셉으로 푸조의 글로벌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는 전화나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예약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접수할 수도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한불모터스는 자사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며 "최근 분당과 부천에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고 일산 서비스센터도 상반기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송승철 대표이사는 "네트워크 확충과 더불어 새롭게 신설한 '푸조 라피드' 등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향상 시켜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는 1층에 '푸조 라피드' 전용 접수처를 마련했으며 4명의 '푸조 라피드'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이동 동선이 가장 짧은 워크베이 2대도 '푸조 라피드' 전용으로 지정했다. 서비스 대상은 오일류나 각종 필터, 전구류 등 차량 유지 품목에 한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