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베트남어인강 기관 '호아랑', 2018 브랜드선호도 1위 기념 할인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22 12:18

(사진제공=호아랑)

“호아랑” 사이트에서 베트남어공부를 부담 없이 할 수 있게 되었다. 베트남어인강 사이트로 알려진 “호아랑” 사이트 기관(엘앤에스)에서 2018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온라인교육분야) 수상을 기념하여 등록 시 50%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기 때문이다.

베트남어배우기는 범위가 너무 넓기 때문에 단순히 책만으로는 베트남어독학을 하기 어렵다. 성공적인 베트남어학습을 위해서는, 초기부터 검증된 커리큘럼의 기초베트남어강의(베트남어강좌)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아랑” 사이트는 베트남어 기초가 부족한 분들을 대상으로 제작된 베트남어입문 사이트로, 베트남어문법과 베트남어회화를 적절하게 실생활에 맞춰 적용할 수 있도록 제작, 단기간에도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 베트남어인강 사이트이다.

“호아랑” 사이트는 호아선생님의 우수한 강의력으로 꾸준한 동기부여를 제공하며, 초보자에 맞춘 쉬운 설명과 난이도 일관성이 끝까지 유지되는 인강사이트로 알려져 있다. PC와 스마트폰 모두 수강이 가능하고 24시간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무제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

호아랑 기관 관계자는 "2018년에도 (한국경제 선정)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상을 수상하여 무한 영광이고 어깨 또한 무겁다”며 자부심을 가지고 베트남어를 공부하는 학습자를 위한 강의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호아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