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주교육지원청 Wee센터, 상반기 상담주간 운영 '호응'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8-03-22 16:28

30일까지 관내 초·중·고 학생·교사·학부모 대상
지난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충북 청주교육지원청 Wee센터가 관내 초·중·고 학생과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 상반기 Wee센터 상담주간’을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청주교육지원청)

충북 청주교육지원청 Wee센터(센터장 이동갑)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관내 초·중·고 학생과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 상반기 Wee센터 상담주간’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Wee센터 전 직원이 나서 학생과 학부모, 교사를 대상으로 센터 이용 안내 및 심리검사, 그림검사, 흥미검사, 진로적성 검사 등을 통해 상담 및 심리심층평가를 진행하고 나아가 앙게이트 등의 체험으로 친근하고 즐거운 상담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22일과 23일은 서원중, 각리초에서 자살예방교육 및 생명존중 캠페인을 전교생을 대상으로 펼쳤으며 다음달 6일에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상담체험(길거리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갑 Wee센터장은 “학업과 교우관계 또는 가정문제로 학교폭력 및 자살충동의 위기에 처한 학생들에게 먼저 다가가 객관적 검사자료를 바탕으로 진단과 상담, 치료를 통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Wee센터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