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더 트리니티 스파, 봄맞이 3가지 새로운 피부관리 프로그램 론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4-02 10:56

(사진제공=더 트리니티 스파)

더 트리니티 스파가 2018년 4월 봄을 맞이해 미백, 수분, 슬리밍 3가지 관리프로그램을 새롭게 론칭한다. 

봄기운이 완연해지며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요즘 멜라닌 색소의 급증으로 불균형한 피부색으로 인해 잡티제거 및 미백케어를 고려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  

이런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는 프랑스 키트관리와 콜라겐 관리 프로그램을 결합한 미백관리 프로그램 ‘퍼펙션 멜라 클리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해당 관리 프로그램은 화이트닝과 재생효과가 동시에 기대 가능한 관리로 근원적인 멜라닌 생산량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미 형성된 피부 표면의 색소를 밝게 보정해줘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미백관리 프로그램만으로 개선하기 어려운 피부의 수분 공급 및 재생을 도와주는 ‘collagen Facial’ 케어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Matricol’ 콜라겐 마스크를 이용해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 소실된 피부 조직과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주름 완화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미백관리 프로그램 ‘퍼펙션 멜라 클리어’ 외에도 10가지 자연 보습인자를 피부에 공급해 수분관리를 해주는 ‘울트라 파워 수딩’ 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100시간 이상의 보습 지속력을 기대할 수 있다. 

마지막 바디 프로그램으로는 더 트리니티 스파의 시그니쳐 관리 프로그램인 제이드 테라피와 함께 트리니 및 글러브 등 다양한 도구를 이용한 ‘Slim Back’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론칭되는 해당 프로그램들은 13개 지점에서 동시 오픈되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할인 및 프로그램의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