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농협유통, 창사 23주년 맞아 115개 협력사와 공정거래 협약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석민기자 송고시간 2018-04-09 17:44

9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본사에서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이사(앞줄 왼쪽 3번째)와 협력업체 대표들이 '공정거래 협약식'을 마치고 동반성장을 다짐함과 동시에 농가소득 5000만 달성을 위한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농협유통)

농식품전문매장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이수현)은 창사 23주년을 맞아 협력업체 115개사와 9일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한 '공정거래 협약식'을 열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를 비롯 임직원 및 협력업체 대표들이 참석해 자율적 공정거래질서 확립을 위한 상호간의 상생 약속을 다짐하는 의미에서 '공정거래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의 주요 내용으로는 불공정행위 방지를 위한 공정한 계약, 관련 법위반 예방 및 법 준수 노력, 상생협력 지원 등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공정거래에 관한 내용이다.

농협유통 이수현 대표이사는 "농협유통과 협력업체는 한 배를 탄 운명공동체이고,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진정한 동반자다"면서 "더욱 더 공정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