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일산한복대여점 “이브로한복” 신부한복 맞춤 시 신랑한복 대여 무료제공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11 12:15

자료사진.(사진제공=이브로한복)

일산한복대여를 하고 이는 이브로한복은 금주부터 신부한복을 맞추는 고객에게 신랑한복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결혼성수기 계절인 봄이 되고부터 대여한복과 맞춤한복의 수요가 늘어남에 한복맞춤가격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결혼식 하객 분들에게 인사를 드리기 위해 또는, 폐백을 하기 위해 한복대여를 하거나 한복맞춤을 하여 결혼한복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대부분이지만 결혼한복 이외에 가족한복, 당의한복, 여성한복 등 다양한 한복이 준비되어 있다.

이에 한복을 알아보고 있는 고객에게 이브로한복은 항상 적극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싶다고도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전통의 아름다움은 살리면서 현대적인 감각을 첨가해 한복을 디자인 했으며, 여러 가지 지점 이벤트를 실시하여 보다 나은 한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

작년에 일산지점을 오픈한 이브로한복은 월요일 휴무이며, 미리 방문 예약을 하면 늦은 시간 상담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한 이브로한복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브로일산’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유선과 홈페이지 상담도 병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브로한복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이브로한복은 현재 청담점과 일산점 두 곳에서 영업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