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에 블로그 기자단 팸투어 실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유성진기자 송고시간 2018-04-15 14:10

여행 블로그 기자단초청 팸투어
2018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 연계 여행블러그 기자단이 개랭이 고들빼기 마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유성진 기자

전남 순천시에 2018순천만국가정원 봄꽃축제 연계 여행블로그 기자단 15명을 초청 팸투어를 이달 14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순천시 초청으로 순천만국가정원과 체험마을등 관광자원을 홍보 하고자 실시하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용오름마을과 꽃마차마을에서 체험등을 실시하고 개랭이 고들빼기마을에서는 개랭이자연밥상과 고들빼기 쿠키체험 그리고 황토방,편백방체험을 실시하였으며 15일에는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갈대밭을 팸투어 할 예정이다.

순천시 초청 여행블로그 기자단 강경원 단장은 “팸투어에 참가하여 개랭이 고들빼기마을  웰컴센터에서 보낸 하루밤 편안한 휴식과 힐링되는 시간이었고 저녁식사와 아침식사에 나온 고들빼기김치와 갓김치는 순천의 자연을 즐기는 소중한 추억 이였다”고 말했다.
팸투어 블로그기자단이 고들빼기 쿠키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유성진 기자


순천시 농촌지원과 오종숙 과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순천시 관광자원의 홍보와 농촌체험휴양마을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시 농촌체험마을은 어려운 농촌 현실에서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주민이 행복한 마을을 만들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