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고피아노 매입 전문 “스타피아노”, 영창ㆍ삼익ㆍ야마하ㆍ그랜드 최고가 매입 시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18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스타피아노)

피아노는 가장 널리 쓰이는 악기이다. 부모들은 아이의 기초 음악 교육을 위해 피아노를 배우게 하고 구입을 한다. 하지만 아이가 성장하면서 전공자나 취미로 이어지지 않는 한 자리만 차지하는 물건으로 전락하기 십상이다.
오랜 시간 집안에 그대로 방치 되면 상품의 가치가 하락해 오히려 돈을 주고 처리 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스타피아노는 소비자들에게 중고피아노 매입, 중고피아노 매매 거래도 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상품이라는 것을 알리고자 하며 정확한 중고피아노 시세가 반영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중고피아노 가격은 브랜드(야마하피아노,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그랜드피아노 등) 및 연식, 피아노 상태에 따라 달라지므로 소비자들이 제대로 감정 받는 게 우선이다.

서울 전 지역(강남구, 서초구, 노원구 등) 각 구 담당자들은 24시간 무료상담과 당일출장 및 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경기도(김포, 일산, 부천 등) 및 인천(부평구, 계양구, 청라 등) 대전, 세종 지역에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피아노는 물리적 거리를 좁혀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경상남북도(부산, 울산, 김해 등), 충청남북도(천안, 아산, 공주 등), 전라남북도(광주, 순천, 광양 등)로 점차 확대해 사실상 2015년부터 전국 망 구축을 실현했다.

수많은 중고피아노 매입 업체가 있지만 중고피아노 매매가를 높게 평가하는 업체를 선정 할 것을 소비자에게 당부했다. 중고피아노 조율 상태는 중고피아노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거래가 성사되면 중고피아노 운반은 무료라는 정보도 함께 전달했다.

스타피아노 홈페이지를 통해서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