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주운정가구단지 신혼가구전문 '나무279' 신혼부부가구&템퍼매트리스 가정의 달 할인행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19 12:00

자료사진.(사진제공=나무279)

4월과 5월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도 많지만, 가정의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도 많은 달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 혼수 신혼가구 전문 나무279는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는 신혼부부가구를 부모님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겐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미국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로 구성된 혼수 신혼가구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로 패키지 구성은 ◇원목장롱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원목식탁 ◇원목거실장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또한, 템퍼매트리스와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와 같은 미국수입매트리스를 특별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구매 모델의 따라 할인 혜택이 다르며 템퍼베개와 방수커버와 같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나무279는 국매 가구 공장에서 직접 가구를 주문 생산하고 있어 가구의 구조와 사이즈 그리고 재질 변경이 가능한 맞춤가구, 맞춤소파 제작이 가능하며 복잡한 유통 과정으로 가격이 인상되는 것을 막기 위해 직접 출고전 검수,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진행함으로써 단가 인상을 차단하여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공급하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한, 신혼집을 셀프인테리어를 통해 직접 진행하는 소비자를 위해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쇼룸에서는 혼수 신혼가구 패키지 뿐만 아니라, 원목 저상형침대, 원목 테이블, 원목 서랍장, 원목 책장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최근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파주운정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인천, 김포, 시흥, 남양주 지역의 가구단지에서 웨딩시즌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나무279처럼 혼수, 신혼가구부터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미국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봄 신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은 찾기 어렵다. 이번 봄을 통해 신혼집에 맞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봄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