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스포츠
‘ISSF 창원 월드컵사격대회’ 준비사항 보고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8-04-19 15:44

18일 창원시청 제3회의실에서 ‘ISSF 창원 월드컵사격대회’ 준비사항 보고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는 18일 시청 제3회의실에서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ISSF 창원 월드컵사격대회’ 준비사항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1월, 정구창 제1부시장을 컨트롤타워로 구성된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성공개최 준비 T/F팀’에서 70개국 1300여명으로 역대 최대 규모가 참가하는 ‘창원 월드컵사격대회’의 준비사항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는 세계사격대회준비단, 관광과, 대회조직위원회의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준비단은 대회개요, 경기장 시설점검, 대회홍보, 교통질서 대책 등에 관한 사항을, 관광과는 창원관광 안내 부스 운영과 사격대회와 연계한 KBS 열린음악회 준비사항을, 마지막으로 대회조직위원회는 숙박?수송, 선수단 총기통관, 경기장내 식당 위생점검 등에 대한 사항을 보고했다.

특히 사격장 야간경비 문제와 선수?임직원에 대한 설문조사 후 피드백 실시 등에 대한 다각도의 논의도 진행됐다.

정구창 창원시 제1부시장은 “월드컵사격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세부실행계획 점검과 미비점 보완을 통해 한 치의 오차도 없는 대회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이번 대회를 통한 시설 점검과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세계사격선수권대회도 차질 없이 준비되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월드컵사격대회는 경기당일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가족단위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