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특별한 순간을 위한 스타일을 디자인하다, ‘디수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4-19 16:49

(사진제공=디수드)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디수드(DISUD)’가 런칭 되어 주목 받고 있다. ‘DISUD is Special&Unique Design’이라는 모토로 탄생된 디수드는 젊고 트렌디한 라인과 컬러를 제품에 녹임으로써 차별화 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디수드만의 기술력과 모던함, 세련미가 결합된 아이웨어 제품들은, 일상에서 자주 착용 가능한 것은 물론 스타일에도 뒤쳐지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남성 라인의 라운드 프레임 제품에는 볼드한 다리를 매치 시켜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페미닌 스타일의 캣아이(Cat-eyes) 프레임 제품을 통해서는 클래식하고 시크한 분위기의 컬렉션을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인의 얼굴형에 따라 섬세하게 제작된 디수드만의 메탈 프레임은 날렵하고 가벼운 소재와 결합되어 캐주얼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업체 측은 “과하지 않은 디자인을 위해, 완벽한 핏과 섬세한 디테일에 중심을 두는 디수드의 철학은 어떠한 데일리룩에 매치해도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다”고 밝혔다.

특별한 순간, 차별화 된 패션 감각이 담긴 디수드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다 실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