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오토블루북, 자동차리스·신차장기렌트카가격비교 차량 최저가 보증금없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서비스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0 09:31

자료사진. (사진제공 = 오토블루북)

니로 하이브리드, BMW 3시리즈 등의 신차를 구매할 때 일반적으로 자동차리스가격,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신차할부 중 선택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합리적인 자동차 구입을 위해서는 올바른 자동차 금융상품을 대조하고 목적에 맞는 차량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싼타페 TM, 그랜저 IG 등의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오토블루북은 자동차 금융법인으로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홈쇼핑장기렌트카, 자동차장기렌트, 무보증장기렌트를 알아보는 고객에게 자동차 구입에 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신차 구매를 위한 전문 금융상품 마켓인 오토블루북은 저신용장기렌트, 수입장기렌트가격, 장기랜트카가격을 찾는 소비자들이 니즈에 맞는 금융상품을 선택 후 금융사별 프로모션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일반 대리점 이용한 할인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BMW 5 시리즈, 벤츠 E클래스, 제네시스 G70를 비롯해 더 K9, 쏘나타 뉴 라이즈, 등의 차량을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한다.

오토블루북에서는 국내 시판되는 모든 차량을 금융상품별로 업계 최저가 가격비교가 가능하다. 또한 렌트와 리스, 할부의 차이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차량 구매에 도움을 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