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웨딩박람회 ‘MBC&KNN웨딩박람회’, 4월 20~22일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4-20 13:50

(사진제공=부산MBC&KNN결혼박람회)

부산경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MBC&KNN 벡스코 웨딩박람회가 20~22일 일정으로 벡스코에서 열린다. 

한 자리에서 트렌드 파악이 가능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신랑, 신부들이 웨딩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찾곤 한다.

부산 ‘MBC&KNN웨딩박람회’는 국내 유명 웨딩 업체가 직접 참여해 웨딩과 혼수에 대한 상담 및 예약이 즉석에서 가능하고 결혼박람회 특전과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박람회인 만큼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품목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전시 품목으로는 부산 전지역 인기부산웨딩홀부터 부산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뿐 아니라 가전(LG전자베스트샵, 롯데하이마트), 가구(에쉴리 퍼니처, 웰퍼니처, 체리쉬), 예물(D102, 데시아, 레스티아, 딕스다이아몬드), 한복(홍단 김현숙 한복연구소, 이가경한복, 설레임by금소진), 맞춤정장 예복(피트바이 라벨로, 살로토), 금융 재무설계&부동산(신랑신부 똑똑이재테크, KB 신혼부부 재무설계, LH 부산정관 행복주택), 허니문 신혼여행(오투어, 여행가자고, W투어, KNN투어, 세븐투어), 에스테틱(미체), 그릇(오라컴퍼니, 한국도자기), 코웨이, (사)부산플로리스트협회, 더리본쇼핑 등 30개가 넘는 다양한 업체들의 입점이 진행된다. 특히 품목별로 여러 개의 업체가 입점하기 때문에 작은 박람회에서는 불가능한 비교상담이 가능하다.

다양한 입점업체 이벤트도 진행된다. 허니문 여행업체 ‘허니문가자고’는 박람회 계약시 60만원 할인적용하고, 예물 ‘데시아’는 1부 다이아몬드 증정, 가구 ‘에쉴리퍼니처’는 제주도 왕복티켓 증정, ‘LG전자베스트샵/롯데하이마트’는 최대 30만원 상품권 증정, 한복 ‘이가경’은 최대 35% 할인 등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MBC&KNN결혼박람회 in 벡스코는 11회를 맞이하는 전통있는 웨딩전시회로 연 2회만 개최된다.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참가업체 구성과 다양성으로 부산경남 예비 부부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웨딩전시회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이번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W웨딩의 목화웨딩컨벤션, W웨딩(벡스코), W웨딩(국민연금), 서면 W스퀘어, 센텀사이언스파크 등 13개 더파티 웨딩홀을 특별한 가격으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내 마음에 들면서도 과소비가 아닌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고 싶은 마음은 어떤 예비 부부든 같을 것이다”라며 “믿을 수 있는 업체들만을 모아 거품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벡스코웨딩박람회는 웨딩 준비를 시작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 없이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MBC&KNN웨딩박람회 in 벡스코(BEXCO)’는 부산MBC와 KNN, W웨딩이 공동주최/주관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접수 시 웨딩플래너의 1:1 사전상담이 가능하며 박람회 당일 빠른 상담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