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피부관리 '엠클럽앤스파',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케어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0 14:37

(사진제공=엠클럽앤스파)

밤낮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불청객인 미세먼지, 황사뿐 아니라 급격한 날씨 차로 인해 메마른 공기로 인해 피부수분은 부족하고 오염물질에 의해 피부가 망가지기 쉬운 계절이다.

피부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각종 트러블뿐만 아니라 피부염까지 발생 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에 따른 부산피부관리 '엠클럽앤스파'는 다양한 봄맞이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정통 유러피안 내츄럴 테라피 하우스"란 슬로건에 걸맞게 외국인들도 찾고 있는 피부관리실이다.

특히, 영어, 일어, 중국어까지 의사소통이 원활한 대표원장이 외국인 고객들에게 부산의 관광지, 쇼핑샵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엠클럽앤스파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이 대부분 "Age care(well - Ageing) progam" 고객들로, 10명 중 거의 9명은 "어려 보이기 위해 관리를 받는다"고 답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엠클럽앤스파 김보경 원장은 "올바른 방법으로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정확한 케어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체나이는 젊지만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져 모공이 두드러져 보여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과 주름, 모세혈관확장, 색소침착 등이 눈에 띄게 증가해 신경 쓰이시는 분이나 콜라겐감소로 피부와 피하 조직이 점차 얇아져 붉고 예민하신 분을 위한 에이지 케어 프로그램과 노화가 진행된 피부에 피부나이를 되돌리는 시그너쳐 에이지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부산피부관리실 '엠클럽앤스파'에는 얼굴축소, 웨딩케어, 산전산후관리, 바디S라인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봄 맞이 이벤트로 예비신부 웨딩케어 상담 시 선착순 10명에게 팩과 클렌저가 하나된 특수기능의 물광클렌저와 보습영향크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약 및 상담은 전화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