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제주 애월 맛집, ‘불만나’, 제주 흑돼지를 코스처럼 즐길 수 있는 맛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0 15:51

(사진제공=불만나)

연일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봄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관광객들이 많아지고 우리나라의 대표 적인 관광지인 제주도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고 있다. 여행을 앞두고 제주도 가볼만한 곳이나 제주의 대표 음식인 제주흑돼지 맛집 등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 간다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제주 한림공원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불만나’는 제주 흑돼지를 코스처럼 푸짐하게 즐길 수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흑목살, 흑오겹이 다른 식당들보다 저렴하고 고기 손질을 직접해주기 때문에 타 업체보다 빨리 식사가 가능하게끔 신경을 쓰는 곳이라 여행 중 오랜 웨이팅 시간으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다.

대표 메뉴인 꺼멍이세트는 한 세트가 4인 기준으로 흑목살, 흑오겹, 연탄불고기(양념불고기와 매콤불고기 선택가능), 콘치즈, 차돌박이 된장찌개, 냄비우동이 코스요리처럼 순서대로 나오며 최근에는 메뉴가 바뀌면서 화덕피자까지 맛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반찬의 가짓수도 상당히 다양하게 나오는 편이고 정갈하며 감자조림, 느타리버섯볶음, 시금치, 양념게장, 콩나물, 파무침, ` 쌈무, 샐러드 등 다양하게 나온다.

메뉴 중 연탄불고기는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1분 정도만 구워 먹으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데,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귤 효소, 매실 효소를 직접 담궈 숙성을 시켜 꿀과 함께 만들어 고유의 단맛을 내어 건강에도 좋다.

한편, 제주 애월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불만나’’는 애월 해안도로 초입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공항과도 가까워 식사 후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나 주변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등을 즐기면 더욱 좋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