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따뜻한 봄 여수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여수 맛집 원조대교회센터에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1 10:00

자료사진. (사진제공 = 원조대교회센터)

따뜻한 봄, 여수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여수에서 진행되는 봄향기 산책투어는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사진찍기 좋은 여수의 관관 명소를 산책하는 프로그램이다. 여수바닷길과 천사벽화골목 투어, 여기저기 핀 꽃들을 구경하며, 여수의 봄을 느껴 볼 수 있다.

여수 봄향기 산책투어는 먼저 이순신광장 안내소 앞에서 집결한 후에 시작된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전라좌수영거북선 내부를 체험한 뒤, 진남관유물전시관에서 역사이야기와 함께 오포대, 천사벽화골목, 하멜전시관과 낭만포차를 끝으로 진행된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렇게 여수를 둘러봤다면 맛집 또한 빠질 수 없다. 여수에 많은 횟집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현지인 맛집으로 소문난 여수돌산대교맛집 원조대교회센터는 여수 관공서와 공무원 지역시민들이 더욱 많이 찾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해 관광차 단체 여행객들로 붐비는 여수횟집이다.

여수엠블호텔맛집 원조대교회센터는 싱싱한 자연산 회와 다양한 스끼다시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한 양으로 넉넉한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바다가 보이는 비치뷰를 자랑해 노을지는 돌산대교를 바라보면서 식사할 수 있다.

특히 건강 보양식인 새조개를 뜨거운 육수에 익혀먹는 새조개 샤브샤브가 봄철 주 메뉴이며 싱싱함이 살아있는 자연산 활어회는 물론 지리탕과 같은 별미를 선보이고 있다.

여수케이블카맛집 원조대교회센터 김명자 대표는 "대교횟집, 원조대교회센터, 원조대교횟집 등으로 다양하게 불리고 있는 원조대교회센터에서는 엄선한 재료로 정성들여 식사를 준비한다. 여수의 자연경관을 즐기고 맛있는 식사와 함께 좋은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