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주 숯불구이 거리, 한복이벤트 통큰 할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채봉완기자 송고시간 2018-04-24 13:41

10개 업체 내달 4일~7일까지 '한복착용 10%, 일반5%'
영주 숯불구이거리.(사진제공=영주시청)

경북 영주시 대표음식 거리 '영주 숯불구이 거리 상인회'는 2018영주한국 선비문화축제와 함께하는 한복이벤트 통 큰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24일 영주시에 따르면 영주숯불구이거리 상인협의회(회장 신인식)는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숯불구이 거리를 방문해 식사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음식 값을 할인해 준다.

'2018 영주 한국선비문화축제'와 함께 하는 '영주 숯불구이거리 할인행사'는 현수막을 걸고 한복을 입은 소비자는 10%, 일반 소비자는 5% 할인혜택과 차별화된 숯불구이 맛으로 고객감동과 영주 한국선비문화축제를 함께 동참할 계획이다.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업소는 '참나무생고기 숯불구이, 영신숯불회관, 마당숯불갈비, 동동숯불, 동남풍한우식당, 축산본점식당, 분수대 숯불갈비회관, 분수대숯불갈비회관, 육림숯불촌, 영주한우사랑, 오리와삼계탕' 등이다.

신인식 상인협의회장은 "재래시장 경기 침체와 대형업체 식육음식점들이 생기면서 고객발길이 크게 줄어 경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숯불구이 거리 홍보를 위해 음식점의 자발적 참여로 고객감사 차원의 할인이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