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교통사고병원을 찾는다면, 한의원 치료가 도움될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5 00:00


양방과 한방은 다 그 장단점이 다르다. 다만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에 있어서는 한의원 치료가 좀 더 적합할 수 있는데, 한의원 치료를 받으면 어혈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어혈이 몸에 남으면 자연히 건강이 악화되고, 각종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어 사고 초기에 제거해야 한다.

어혈은 X-Ray 같은 기계 검사로 확인하기가 어렵다. 사고 후유증을 유발하는 어혈은 진단하기가 어려워 일반 물리치료를 다 했음에도 남은 통증의 원인을 밝혀내기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치료를 중단하면 후유증이 만성화될 수 있어 어혈을 풀어줄 수 있는 교통사고한의원을 찾는 게 좋다

차앤차 네트워크 인천 송도지점 리아한의원 김선용 원장은 “교통사고 후 발생하는 여러 가지 후유증은 시간이 흐른 다음 발생하므로 당장에는 큰 이상이 없어도 발생 즉시 치료를 해서 풀어내야 한다. 눈에 보이지 않아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으니, 사고 후 한의원을 찾아 진단 해보고 어혈 제거를 위한 치료를 진행하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교통사고 후유증의 대표적인 증상은 팔다리 통증이나 저림, 두통, 이명, 감각장애, 구토감, 불면증 등이 있다. 또한 경추 및 척추의 손상, 틀어짐, 디스크 등 역시도 후유증이며, 몸이 자꾸 붓거나 근육, 인대 손상 등도 후유증에 속한다.

차앤차 네트워크 부산 대연역 지점 리아한의원 윤윤나 원장은 “한의원에서 어혈과 담음을 제거하고, 손상된 부위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추나, 약침, 한약, 부항 등의 치료를 진행할 수 있다. 체질, 증상에 맞춰 치료할 수 있으며 치료로 회복되는 정도를 파악한 다음 그때그때에 맞는 치료를 해 후유증을 빨리 풀어줄 수 있으니 사고 초기에 한의원을 찾아 치료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의원 치료는 자동차보험이 적용 되어 치료 기간이 길어져도 비용 부담이 적다. 접수 시 사고 번호나 담당자 연락처 등의 정보만 제공하면 한의원에서 보험처리를 도와주므로, 사고 후 치료 비용에 대한 걱정으로 치료를 받지 못 하는 일은 없어야 하겠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