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주시 진건·퇴계원, 남양주점프벼룩시장 첫 개장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황민호기자 송고시간 2018-05-02 08:46

남양주시 진건·퇴계원 남양주점프벼룩시장./사진제공=남양주시청.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윤모)는 지난 28일 퇴계원도서관 앞에서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을 개장했다. 
 
행사에는 천여명의 시민들과 퇴계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복지넷), 서부희망케어센터 등의 지역단체들이 참석했으며, 업사이클의 재활용가방 만들기, 공예 체험활동, 태권도시범, 밸리댄스 등 다양한 문화동연도 함께 진행되어 감성,문화,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또한, 행정복지센터는 재활용품 활성화시책 부스를 운영하여 폐건전지 폐종이팩을 교환해주고, 기부받은 책을 원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나눔도서 행사도 함께 개최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윤모 센터장은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개청 후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벼룩시장에 작년보다 배 이상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성공적인 지역행사로 자리 잡은 것 같다. 점프벼룩시장을 방문해주신 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다음 진건 벼룩시장 때 더 많은 분들이 찾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은 개인판매, 기업 및 단체홍보, 공연 및 체험 재능기부 등 여러 분야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방법은 인터넷접수 또는 전화(사)남양주점프벼룩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