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어버이날 선물 추천, 진생당 침향원 가정의 달 행사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5-04 11:55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에 인기가 높은 선물은 단연 건강식품이다. 진생당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진생당 카네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생당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진생당침향원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카네이션 화분을 전원 증정한다.

진생당침향원은 침향으로 제조된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공진단의 사향과 더불어 세계3대향으로 알려져 있다. 침향나무의 상처가 생기게 되면 상처를 회복하기 위해 침향나무에서 수지가 나오게 된다. 수지가 수천 년의 세월동안 반복되면서 굳어진걸 침향으로 부른다. 침향 효능은 매우 다양하며 침향에 대한 기록을 조선왕조실록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하는 진생당침향원은 침향 외에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용, 홍삼, 당귀, 숙지황, 산수유 등 총 8가지 원료를 배합하여 제조했기에 각 재료의 복합적인 효능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진생당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건강관리를 위한 어버이날 선물로 침향원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진생당침향원을 기존 구매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