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grn, 가정의 달 맞아 어버이날 선물 최대 70%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5-05 09:00

가정의 달 선물 고민, grn으로 해결!
(사진제공=GRN)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 솔루션 브랜드 grn에서는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 감사 세일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5월은 가정의 달 인 만큼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들을 챙겨야 하는 날이 많다. 때문에 어떤 선물을 할지 매년 이맘때쯤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특히 다가올 어버이날 선물 때문에 고민이 많을 것이다. 용돈, 상품권 등과 같이 금전적인 것도 좋지만 마음을 담아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건강에 대한 관심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점점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 선호도가 높아짐을 고려할 때 더할 나위 없는 부모님 선물이 될 것이다.

이러한 수요를 반영한 grn은 선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마련한 것인데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제품 스펙트럼이 넓어 연령대에 맞춰 필요한 영양제를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고 할인 혜택이 커 실제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grn의 이벤트는 1년에 한 번 5월 가정의 달에만 시행되기 때문에 어버이날 선물 구매를 앞두고 관심이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특히 할인 품목 중 일명 분홍이, 초록이로 불리는 다이어트 제품도 포함돼 있어 또 다른 관심을 끌고 있다.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건강에 대한 염려가 큰 시기인 만큼 grn 건강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다시 한번 챙기길 바란다. 자세한 할인 품목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