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실전모의고사 교재,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5-09 12:17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실전모의고사' 교재가 출간하자마자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이다.

오는 7월 다가오는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을 앞두고 모의고사와 기출문제를 접하려는 수험생들이 늘어난 가운데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교재들은 대부분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해 있다.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실전모의고사' 교재의 가장 큰 특징은 시작 시각과 종료 시각을 체크하고, 회차별 합격 점수와 실제 점수를 비교할 수 있도록 교재를 구성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시간과 점수 전략을 더욱 효율적으로 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 출제 경향으로는 민법은 최신 판례 반영, 회계원리는 계산문제와 이론문제의 비율을 맞추고 있고, 공동주택시설개론은 개정된 구조 기준과 시방서를 반영하고 있다. 이 같은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 시험에 꼭 출제될 만한 내용들만 교재에 담아냈다. 또한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시험의 난이도를 고려하여, 적절한 난이도의 문제를 수록한 것도 특징 중 하나다.

문제풀이가 끝난 후 간편하게 채점할 수 있도록 ‘빠르게 보는 정답표’도 마련했다. 또 문제를 풀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핵심 이론은 무엇인지 파악하고, 오래 걸렸거나 합격점수에 미치지 못한 과목은 ‘회차별 자가점검표’에 기입하여 복습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등 총 4곳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단기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시험일정, 취업, 인강추천, 유망자격증 전망, 시험과목 등 주택관리사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아울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1?2차 시험 평균 60점의 커트라인을 넘기면 합격할 수 있는 시험이다.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합격률이 현저히 줄 것으로 예상돼 남은 2018년, 2019년 딱 2년의 기회를 잡는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