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독일에서 온 초고속 블렌더 페트라, 가정의 달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5-10 11:39

사진제공 = 페트라

32,000RPM이라는 독일 기술의 강력한 초고속 모터를 전면에 내세운 페트라 초고속 디럭스 블렌더가 국내에 정식 런칭,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CD 디스플레이 터치 버튼을 장착한 페트라는 2.0L의 대용량 트라이탄 용기로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한 BPA Free(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없다는 뜻) 제품임을 내세워 소비자를 찾아간다.

유투홈을 통해 국내 가전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페트라는 1968년 독일 BURGAU에서 설립된 이후, 뛰어난 기술과 끊임없는 연구,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현재까지도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소형주방가전 브랜드이다. 페트라는 특유의 모던함과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유럽 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독일의 강력한 모터 기술로 껍질까지 빠르고 부드럽게 갈아주는 장점을 가진 페트라 초고속 디럭스 블렌더는 1500W 모터와 32,000번 회전의 압도적인 스펙을 자랑한다. 또한, 원터치로 순간작동 모드, 얼음분쇄 모드, 1분 스무디 혼합 모드, 2분 스무디 혼합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LCD 터치패널과 재료에 따라 5단계 속도조절이 가능한 노브가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독일에서 온 초고속 디럭스 블렌더 페트라는 유럽 생활용품 전문 판매 브랜드인 유투홈을 통해 단독 판매 중이다. 유투홈에서는 페트라 초고속 디럭스 블렌더 출시를 맞아 20% 할인 및 제품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