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종로예복 전문점 '비스포크라인' 핸드메이드 비접착 수제예복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5-10 13:46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핸드메이드 수제 비접착 종로예복 전문점 비스포크라인은 결혼 시즌을 맞이해 저렴한 가격으로 예비신랑의 예복을 맞출 수 있는 '웨딩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스포크라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예비신랑은 국내 원단을 비롯해 이태리 명품 원단과 영국 명품 원단으로 제작된 웨딩패키지를 59만원부터 79만 등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웨딩패키지 이벤트는 가격 할인과 함께 추가적인 상품과 서비스도 제공한다. 맞춤셔츠, 셔츠 이니셜 자수 서비스, 넥타이, 보우타이 등이 웨딩패키지에 포함됐다. 

또한 비스포크라인에서 웨딩패키지로 수제 비접착 종로예복을 제작한 고객에게는 송아지 가죽 수제 맞춤구두와 맞춤코트 제작비용을 할인해 준다.
 
비스포크라인 관계자는 “비스포크라인은 매장에 상주해 있는 40년 경력의 마스터 테일러와 자체 아뜰리에에서 수제 비접착 방식으로 제작하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1:1 상담부터 패턴과 재단까지 진행하는 비접착 수제 종로예복을 저렴한 가격으로 맞출 수 있는 건 비스포크라인이 원단을 직수입하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연락처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