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 후원사로 나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10 17:03

(사진제공=퍼플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에 후원사로 참여해 한부모 가정의 행복 증진에 앞장섰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가 주최하고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권영찬 닷컴, 진성재단, 그린푸드존 등이 후원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 날 행사에는 이혼, 사별, 미혼모 등에 의하여 발생된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이 초대됐으며 그림 그리기 대회와 음악치료,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진행됐다. 특히 가수 디케이소울 김동규의 재능기부로 진행 된 음악치료 활동은 자연 속에서 멋진 콘서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후원사로 참여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한부모 가정을 위한 후원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장애우 등에 짜장면을 만들어 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짜장 차’ 행사에 정기 후원하는 등 크고 작은 행사에 지속적인 기부를 실천하며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퍼플스를 이끌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이 되면 한 부모 가정의 자녀들은 더 외롭고 쓸쓸함을 느끼기 마련"이라며 "많은 분들이 한 부모 가정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사회 공헌 참여에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행복하고 아름다운 성혼을 이뤄주는 동시에 이웃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상류층 고객을 위한 초혼 서비스와 더불어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고 한부모가정에 처한 돌싱 남녀에게 특화된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