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일품양평해장국, 매장운영이 편리한 소자본창업으로 재도약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5-10 17:11

자료사진.(사진제공= 일품양평해장국)

맞벌이를 하지 않거나 투잡을 하지 않으면 지속적인 경제불황과 생활고까지 이겨내기가 어렵다. 특히나 특별한 기술이 없고 창업으로 손해를 본 사람들은 치열한 경쟁구조에서 살아남기가 힘들다. 그러므로 경력이 단절된 사람들이나 소자본으로도 부담 없이 매장을 오픈 하기에 적합한 컨텐츠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많은 정보를 모아야 한다. 

10평 규모의 작은 매장 크기로 운영이 가능하여 임대료 부담이 적고 특별한 기술이 필요치 않으나 수익률을 꾸준히 보여주는 소자본 창업으로 일품양평해장국은 자체물류 공장을 운영하여 합리적인 가격경쟁이 가능하다. 

일품양평해장국은 자체물류공장을 운영하여 식자재가 대량구매가 가능한 구조를 갖추었다. 본사에서 제공되는 원팩 시스템으로 1인 운영과 테이크아웃 서비스가 가능하여 인건비가 절감되며, 매장 어디에서도 동일한 음식의 맛을 보장한다. 

뼈다귀 해장국, 우거지해장국, 순댓국 등의 메뉴로 누구나 보편적으로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오랫동안 운영해온 운영 노하우와 합리적인 단가로 소자본 창업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의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 구조의 창업 세계에서 불황을 이겨내는 것은 서민음식이다. 일품양평해장국은 불황에 더 인기가 높은 메뉴로써 자체물류공장에서 엄선한 식품으로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단가로 창업자들에게 신뢰를 제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일품양평해장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